게임 개발일지 #6
오늘로 게임개발 6일째 입니다.
4스테이지 (보스) 스테이지를 만드는 중 입니다.
보스의 패턴 2가지를 만들었습니다.
단순 장애물을 피하는게 아닌 공격을 하여 보스의 체력을 다 소모시켜야 게임 클리어 입니다.
아직 보스의 패턴이 두가지 뿐 입니다.
5~6가지 정도 추가할 것 이고
보스의 체력 또한 증가시킬 것 입니다.
그리고 보스의 체력이 50% 이하로 감소되면
페이즈2로 넘어가 패턴이 전보다 더 어려워지게 만들 예정입니다.
전체 플레이 영상
'유니티 게임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유니티 게임 개발일지#8 (0) | 2018.11.28 |
|---|---|
| 유니티 게임 개발일지#7 (0) | 2018.11.27 |
| 유니티 게임 개발일지#5 (0) | 2018.11.23 |
| 유니티 게임 개발일지#4 (0) | 2018.11.22 |
| 유니티 게임 개발일지#3 (0) | 2018.11.21 |